티스토리 뷰

레온고 주인공은 유명세를 치르고있습니다

레온고 주인공 근황입니다 아무래도 놀랬다고하네요

레온고 라는 짤방을 아시나요? 예전에 아주 유명했던ㅅ짤방인데요 레온고라고하면 마치 고등학교가 생각나지않습니까? 경기고 영남고 이런것처럼요 하지만 레온고는 고등학교가 아닙니다 레온pc방입니다 ㅋㅋ 깜짝놀라셨죠 

.


하지만 이 짤방덕분에 많은사람들이 레온을 알게되었고 레온고? 라는말이 pc방갈래? 라는말로 요즘 신세대들 사이에서는 쓰이고있다고합니다 레온고? 하면 같이 롤을 하자 같이 오버워치를 하자 또는 같이 배그를 하자는 최신유행어라고 보시면됩니다 

.


근데 레온 주인공은 지금쯤 30살쯤되지않았을까하네요 아무래도 그시절에는 pc방에는 어른들이 거의없었고 고등학생 중학생들이 대부분이라 10년정도 흘렀다고하면 거의 30살이나 35살정도 되는게 얼추맞지않을까하는생각이 듭니다


 어쩌면 그렇게 피시방을 많이 갔으면 게임을 잘하게되서 프로게이머로 활동하고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레온고 주인공은 평범한 회사를 다닌다고합니다


 사실 제친구입니다 ㅎㅎ 오늘도 레온고 하러 소환사의 협곡으로 가봅시다 제발 퍼스트블러드만 당하지말자구요 !! 배그할때는 짤파밍위주로 하고요 자꾸 밀베로 가자고하더라구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