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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엇관계자가 드디어 애쉬 리메이크(버프)를 진행하기로 최종결정내렸습니다

 

단 전체적인 애쉬 리메이크가 아닌 부분적인 버프이지만 이미 내부 승인이 났고.

 

검토단계가 아닌 결정단계라는점에서

 

그동안 오랫동안 고인이었던 애쉬가

 

상향된다는점에서 상당히 흥미로운 일일것입니다

 

애쉬 변경되는 지점을 자세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애쉬는 그동안 Q와 W와 E가 상당히 곤란한 스킬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단하나 궁극기는 롤내 몇안되는 최고의이니시에이터 스킬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원거리에서 가능하다는점과 광역 슬로우.. 높은 지속시간의 스턴과 컨셉을 잘살린 멋진궁극기

 

바로 애쉬를 하는 이유이다 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다른스킬들과 특히 패시브는 왜있는거냐? 롤내 최악의 패시브다. 라는 의견들이 많았죠

 

그동안 라이엇관계자는 애쉬는 개성이있으며 사거리도 길어서 버프하거나 리메이크할 계획이 없다고하였지만

 

오랜기간 저승률을 유지하는 것을 보고 결국 변경 리메이크를 결정하게되었습니다

 

 

상세한 내역 : Q의 스킬구도가 변화됩니다. 그동안 Q는 냉기화살로 아무 데미지없이 슬로우만 지속되는 스킬이었으나 이번 변경점으로인해서 딜링과 패시브의 연계가 되는 훌륭한 CC기를 가진 스킬로 변모할 예정입니다

 

 

 

 

즉 패치이후에는 애쉬는 무려 3개의 cc를 가진 챔프가 되겠군요

 

그리고 패시브가 변경됩니다. 패시브는 그동안 거의 애쉬의 활용성에 도움을 주지못하였습니다. 이제는 한타와 라인전에서 지속적으로 패시브를 활용할수있게 크리티컬확률의 수정과 발동조건이 변경됩니다.

 

자세한것은 아래를 읽어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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