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톡 고백하는법 슈퍼찐따 되기

카톡으로 고백하는 노하우

안녕하십니까? 사람은 생존을 위해 살기도하지만 연애와 사랑을 하기위해서 태어난 존재라고 철학자들이 말을 했습니다 그것처럼 사람은 사귀고 헤어짐을 반복하며 인생의 동반자를 찾기위한 긴 여정이기도한데요 이번에는 그 시작점에서 해야할 카톡 고백하는법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일단 카톡고백은 자신이 약간 소심하고 말을 잘못하고 부끄러움을 많이타고 실패할까봐 걱정이신분들이 하면 좋습니다. 

.


현실에서는 미안 너랑 사귀고싶지않아하면 창피하지만 카톡으로는 얼굴이 보이지않으니까 굳이 도망가지않아도 됩니다 그런면에서 리스크가 적고 위험도 적고 안전한 방법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좋은 금목걸이나 금반지 또는 꽃이나 케이크등을 주며 선물을 하면 어느정도 고백하는법 성공확률이 올라가는방면에 카톡에서는 그러한 선물을 줄수가없어서 진심이 전달되지않으므로 

.


아무래더 성공확률이 10%정도 낮은 단점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고백이 실패했을경우. 사실 농담이야 ㅎㅎ 라고 무마를 할수도있고 사실은 내가 한게아니고 친구가 장난친거야 ㅎㅎ 오해하지마 난 너에게 고백하지않앗어 라고 회피스킬을 시전하면 자존심도 보호하고 창피함도 무마할수있어서 


마치 없었던일인거처럼 태연하게 포장이 가능합니다 마치 리스크가 없고 성공하면 개이득인 그런 고백방법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톡으로 고백할때는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하나는 글자로써 고백하기 또하나는 지금 전화돼? 자니?라고 물어보고 간을 본다음 고백하는방법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그런거는 겁내하실것이므로 글자로 미리 고백편지를 길게 써서 카톡으로 전송하는것이 제일 진심전달도 잘되고 좋을거같습니다. 

너무 길게쓰면다 안읽을수가있고 너무 짧게쓰면 진심이 전달되지않을수있으니까 pc카톡으로 쳐보고 5줄 정도로 고백하는게 좋을거같아요 귀여워보이기이ㅜ해서는 라이언이나 무지 이모티콘을 끝에 붙여주는것도 잊지마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