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그라운드 dxgi.dll 5초만에 해결하기

복잡하지않은 초간단해결법

오늘날 배그를 즐기는 많은사람들이 dxgi.dll 오류로 인해서 여러가지 게임사의 운영으로인해 만족감을 느끼는사람도 있는반면에 불만이 있는사람도있습니다 사람인이상 여러가지 감정을 느끼는것은 어쩔수없는 사례라고 보입니다. 왜냐하면 어떤사람은 컴퓨터사양에따라 불편함을 느껴서 아 왜이렇게 느린거야 왜이렇게 렉이 많지? 이런사람들도 있고 

.


지포스 gtx1050이나 gtx1060정도되는 고사양 그래픽카드를 쓰는사람들은 그런 우려없이 만족감있게 즐거운 게임을 즐기므로 뭐가불만인거야? 나는 재밌고 좋은데? 


이런생각을 되풀이하게되지요 하지만 게임사의 입장에서는 

.


해결해주어야할 난제라고할수있겠습니다 하지만 방법은 간단합니다.


 dxgi.dll을 찾아서 삭제해주면 해결이되는데요. 만약에 그렇게하면 사람들이 위험한거아니냐? 함부러 삭제하면 컴퓨터 고장나는거아니야? 이러고 걱정하실수도있는데 그렇지않습니다 생각외로 컴퓨터란 간단한물건이라 원하는 파일 한두개 정도 삭제한다고 고장나는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안된다면 재설치를하면되는데 재설치는 하는데 오래걸리고 부담스러우니 문제가되는 핵심파일인 리쉐이드를 삭제하면되는것입니다 만약에 안되신다 그러고 난 해결되지않았어 하시는분은 컴퓨터 cpu나 메모미를 좀더 업그레이드하면 해결이 될수도있습니다 사양이 올라가면 렉이 줄어드니까요 

가장 효과적이고 빠른방법은 cpu나 메모리가 배그의 사양에 영향을 많이 미치므로 좋습니다 하지만 먼저 해결해야할문제는 dxgi.dll이라는것을 명심하세요 위의 방법대로해서 제가 10명가까운 친구들에게 해결해줬는데 다 바로 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