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승범 패션테러리스트에 관한썰


류승범이라고 요즘 세대들은 잘 모르겠지만 예전에 한때 톱스타 부럽지않게 날렸던 사람이 있다


류승완이라고 다들 잘모르시겠지만 영화감독인데


그사람의 동생이 바로 류승범이다


하루는 류승완감독이 영화에 필요한 배역(양아치)가 필요한데 적당한 배역이 없어서 누굴써야하나하고 고민하고있었다


근데 집에와서보니 완전 양아치가 방구석에 있는게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게바로 류승범이다 그렇게해서 데뷔하게된것이다


물론 류승범이 어떻게보면 못생겼다? 이런 편견이있을수도있지만 실제로보면 그렇게 못난것은 아니다


오히려 개성있는 드문 페이스라고해서 비율도 나쁘지않아서 스타일리시하다


거기서 거기인 배우들사이끼리 독특한 스타일을 유지하고있는 외모로 더욱더 돋보인다고해야될까?


그래서 여러가지 영화도 많이찍었는데



.




그것을 보자면 품행제로 도 찍었고


신세계도 찍었다


일단 신세계 포스터 ㄷㄷ





멋있지않은가? 비록 포스터에는 나오지않았지만


패션리스트 류승범은 우정출현을 했다



그리고 그 유명한 다찌마와리 




그리 흥행한영화는 아니니것으로 알고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 영화는 누구나 알고있을만한 영화다 


바로 !!




용의자 X다


드물게도 주연으로출현했다


여튼 패션리스트에 관한 소문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유명한 것들을 올려볼테니


직접 눈으로 확인 고고 !!




1번 !





2번!!




3번 !!!




4번 !!




5번 !!!




6번 !!!




이중에서 잠깐 비밀이있따. 4번 사진을 자세히보시면 옆에 동료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최악의 패션은 무엇인가요???


흥5메롱소풍




3번이 쫌 짱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르스로 인해서 두둑하게 보상금을 받아내는 호주머니들 : http://sukeid.tistory.com/5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