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갓주영이라고 정말 이쁘신분이 있습니다


페북스타 이주영 하면 모르시는분들이 없을정도로 굉장히 귀엽고 이쁘십니다


나이도 개 어리고 동안입니다


진짜 너무너무 이뻐서 외모만으로 페이스북 스타가 되신분인데요


사진잠깐 보시면 우와 이사람 연예인이야? ㄷㄷㄷ 


연예인보다 더이쁘네!! 이런 말이 나올듯해요


정말 귀엽게 생겼어요


그런데...........



.



사람들이 페북스타 실물 에대해서 궁금해하기 시작해합니다


왜냐하면 요즘 여러가지 포토샵등이라던가 조명빨 캠빨등이 많잖아요


오죽하면 셀기꾼이라는 말도 있으니까요




그래서 혹시 페북스타 이주영 실물은 어떨까? 라면서 제가 실물 사진들을 많이 찾아보고 캡쳐도해보고


실물 목격담도 찾아봤어요


일단 실물 목격담 


1. 완전 실물이 더 이쁘다. (보통 진짜 잘생기거나 진짜 이쁜사람들은 실물이 더나은경우가 많죠.. )


2. 실제로보니 피부가 더 뽀얗고 완전 하애서 놀랬다


3. 실제로는 훨씬더 동안이고 귀엽다


이런 이야기들이 많네요



.



진짜 저분은 비주얼만으로 저정도로 됬을정도니 진짜 장난아니겠죠


연예인데뷔해도 진짜 인기 개쩔거같은데 


여튼 ㅡ제가  찾아본 페북스타 이주영 (갓주영) 실물 사진을 제가 모아봤으니 참고해보세요 


다른지 똑같은지 한번 보시죠





(아무래도 다른분들이 찍어준 사진같은데 이정도면 굉장히 이쁘죠?) 




와우 실물이 더 귀여운거같스비다 




야외에서 조명도없이 저정도로 이쁘게 나오기가 쉽지않은데 ㄷㄷ 



대박 완전 하얗고 청순하네요 야외에서 찍은 실물 사진이 저정도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놀랐음 


존예라고밖에 할말이 없음 ㄷㄷㄷ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