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카드 청춘대로 광고 모델 개이뻐요


누군지아시나요?


제가 이제부터 kb국민카드 청춘대로 광고에 나왔던 모델분이 누구인지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광고는 시작부터 매우 화제가 되었던광고인데요


모델이 이뻐서일수도있고


광고의 주제가 사회적으로 민감한 문제인 군대를 다루고있어서 사람들이 열받아서 급관심을 가진것일수도있습니다



.



노래가사처럼


남친 군대로 나는 홍대로 !!처럼


뭐 그거야 남자와 여자의 의견차이가 있으니까요 


중요하지않은것은 접어두기로하구요


이 광고의 모델은 누구냐 !!


바로 최수임 입니다. 



.



최수임의 나이는 24살입니다  정확히진않지만 찾아보니 2014년에 그렇게나오네요


굉장히 어려보여요 저는 최수임 나이가 21~22살인줄알았습니다. 


근데 존예네요 ㅋㅋㅋ


저정도면 저라도 군대가기싫을거같아요 넘이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도 광고에나왔는대 개이쁘게 잘춰서 무척 매력적이에요


황금무지개에도 출현했고 kb국민카드 광고에도 출현했고 써니에도 출현하고 무서운이야기에도 나오고


여러가지 활동을 많이하시는 인기배우신거같아요




얼굴이 이쁘니까 곧 엄청 떠서 대박히트를 치지않을까 생각을합니다


무척이나 기대되세요

차세대 충무로의 주인공이 되시지않을까 생각을합니다


참 오해하실수도있는데


최수임씨가 저리 생각해서 광고를 찍은게아니라 


회사에서 저렇게한거니까 너무 욕하지맙시다


넘이쁘니깐 용서해줍시다 

 

개이뻐용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